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택시맛객’ 49년 전통의 뼈해장국+목포의 별미, 갈치조림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한울 기자] 3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생생현장-코로나19, 함께이겨내자! 강원도 강릉편, 택시맛객-49년 전통의 뼈해장국&목포의 별미, 갈치조림, 가격파괴와이-1인 국산 숯불닭갈비 2종+삼겹살+날치알밥 등 8종 무제한, 핫한 현장! 지금 이순간-일년을 기다린 봄의선물, 실치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 방송된 택시맛객 코너는 49년 전통의 뼈해장국&목포의 별미, 갈치조림 편으로 꾸며졌다. 2곳의 맛집을소개했다. 먼저 찾은 곳은 해남해장국(뼈해장국) 맛집이다.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곳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 20회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소문난 맛집이다. 돼지뼈해장국, 전복 콩나물 해장국 등의 메뉴가 있고 영업시간은 매일 4시부터 밤 12시까지다. 첫째, 셋째 화요일은 휴무다.

이어 찾은 곳은 갈치조림 맛집이다.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곳으로 자연산 생선으로 싱싱하고 맛있는 갈치조림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갈치조림 외에도 장어탕, 갈치구이, 갈치찜, 우럭지리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