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철파엠’ 태항호, 항블리-호요미-태쁘니 ‘별명부자’의 성공적 녹화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김영철의 파워FM’ 태항호가 김영철과 화기애애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31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에 “철파엠 NEW 코너 성공적. 태항호 배우님 별명부자, 항블리, 호요미 그리고 태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항호와 김영철이 어깨동무를 하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라디오 방송 중에도 남다른 케미를 발산, 청취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새로운 코너 ‘오일빌라 FLEX’에서 이날 OOTD를 자랑하는 영상도 올라왔다. 태항호는 자신의 OOTD 플렉스 해시태그를 소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숲인가, 대나무 아니에요, 덜 뚱뚱해 보이려고, 의외로 채식 좋아함, 왜 살 쪘지, 술이 문제야, 이제는 금주, 와이프가 좋아하겠는데, 이거 괜히 말했나”라고 재치를 발휘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새코너 완전 좋았어요” “태쁘니다” “오늘 재밌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항호는 이날 방송에서 결혼 생활과 아내 등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입담을 발휘했다. 그는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등과 함께 영화 ‘파이프라인’을 촬영했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