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트’ 7인 임영웅→정동원, 열혈 댄스 삼매경…‘콘서트 준비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칼군무를 보여줬다.

지난 30일 ‘미스터트롯’ TOP7 측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음악 주세요! 뉴엘이가 열심히 연습 중인 댄스 고수 7인의 영상을 가져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창 댄스 연습에 매진 중인 TOP 7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가운데 정동원이 먼저 춤을 추기 시작하자 양 옆의 임영웅, 영탁이 그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본다. 나머지 네 사람은 등을 돌리고 다음 동작을 준비하고 있다.

다음 이들은 다 함께 흥겨운 춤사위를 뽐내 칼군무를 완성했다. 짧은 연습 영상이었지만 TOP 7이 보여줄 무대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미스터트롯' TOP7 공식 SNS
'미스터트롯' TOP7 공식 SNS

한편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4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5월로 연기됐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결정이었다.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4월 18일, 19일 개최 예정이었던 서울 공연이 일괄적으로 5월 30일, 31일로 변경된다고 설명했다. 장소는 동일하게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이며 시간, 요일, 좌석 모두 동일하게 적용된다. 

5월 1일부터 시작되는 지방 투어는 일정 변경이 현재까지는 없는 상황이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TOP 7을 포함한 19인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