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꽃길만걸어요’ 설정환X최윤소, 이다니 블랙박스 영상으로 심지호 비서 최선일이 뺑소니 운전자 매수 하는 모습 확인…설정환 심지호 찾아가서 ‘멱살 잡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설정환과 최윤소는 블랙박스 영상에서 심지호 비서 최선일이 뺑소니 운전자를 매수하는 모습을 보게되고 설정환이 심지호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110회’에서는 천동(설정환)은 여원(최윤소)에게 돌진해서 여원의 목숨을 위협했던 차주를 찾기 위해 경찰을 동원했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지훈(심지호)는 여원을 불러서 자신의 친모 정숙(김미라)이 여원(최윤소)의 아버지 규철(김규철)에게 빚진 돈에 대해 그 돈을 제가 강여원씨한테 갚겠다고 밝혔다. 이에 여원은 "본부장님 돈 받을 생각 없다. 다만 제가 부탁드리고 싶은 건 제 남편 죽음에 대한 진실이다"라고 하며 "남동우(임지규)의 사인을 밝혀달라"고 부탁했다.

지훈(심지호)은 남편 남동우(임지규) 사인의 진실을 밝혀달라는 여원을 협박하기 위해 김 비서(최선일)를 시켜 여원을 향해 차를 돌진 시켜서 교통사고를 내려고 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천동(설정환)은 여원(최윤소)에게 돌진했던 차주를 찾으려고 했지만 보안팀을 통해서 CCTV 영상이 없다는 말을 듣자 황당해 했다.

보안실에 간 천동(설정환)은 주차장 녹화 영상에 없다는 말에 발끈했고 이에 천동은 여원을 치려고 했던 운전자를 잡기 위해 경찰에 신고했고 주차장에 경찰이 있는 것을 보게된 병래(선우재덕)은 "무슨 일이냐?"라고 물었고 천동은 여원의 사고에 대해 말했다.

그러자 사고 배후인 지훈(심지호)은 천동의 고의적인 교통사고 주장에 자신의 비서가 낸 사고를 "운전미숙으로 인한 사고였고 사람도 다치지 않았는데 회사에 경찰까지 부른 거냐"라고 화를 냈고 천동은"운전 미숙이 아니라 고의적인 위협 같아서요"라며 경찰을 불렀다라고 답했다. 

또한 지영(정소영)은 우연히 짱(홍지희)의 전화를 받고 꼰닙(양희경)에게 “애가 운다”라고 하며 짱에게 아이가 있음을 의심했다. 짱은 아들 쯔엉(최윤우)의 전화를 받고 짱은 일남에게 아들이 아프다면서 "내가 베트남에 다녀와야 할 것 같다"라고 울먹였다.

마침내 일남은 "수술비를 마련해야 한다"며 가족들 앞에서 아들이 있음을 밝혔고 일남은 지영에게 "지영아, 오빠 돈 좀 꿔 줘"라고 부탁했도 지영은 "그 큰 돈을 밑도 끝도 없이 빌려달래?"라며 어이없어 했다. 

그 말을 들은 꼰닙(양희경)은 일남(조희봉)이 "니 철 좀 들라"고 하자 울컥한 일남은 가족들에게 "내 아들이 수술비가 필요하다고. 내 아들"이라며 했고 꼰닙(양희경)에게 무릎을 꿇고"아줌마. 제발 내 아들 좀 살려줘"라고 말했다. 일남에게 아들이 있다는 말에 꼰닙(양희경)과 지영(정소영), 상문(류담)부부, 이남(나인우)은 깜짝 놀라게 됐다.

천동(설정환)과 여원(최윤소)은 경찰서에서 뺑소니 운전자를 만나게 됐고 "실수로 브레이크를 가속페달로 밟았다. 죄송하다"라고 했고 경찰은 "실수이니 선처를 해 달라"는 말에 어처구니 없는 표정을 지었다. 여원과 천동이 퇴근 후에 집 앞에 왔을대 양과장(이다니)에게 전화가 왔고 "블랙박스에 이상한게 찍혔다"라고 여원에게 영상을 보내줬다. 여원과 천동은 양과장이 보내준 영상을 보고 "김비서(최선일)가 이 사람한테 뭔가 지시하고 있는거 같은데"라고 하며 깜짝 놀랐다. 

또 천동은 여원에게 "여원 씨는 들어가 쉬어라"고 하면서 혼자 지훈(심지호)을 찾아가서 멱살을 잡고 "형이 시켰지? 말해 형이 시킨 짓이라고"라고 하면서 지금까지의 지훈의 악행이 모두 드러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이 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다. 

강여원 역에(최윤소), 봉천동 역에 (설정환), 김지훈 역에 (심지호), 황수지 역에 (정유민), 왕꼰닙 역에 (양희경), 황병래 역에 (선우재덕), 강규철 역에(김규철), 구윤경 역에 (경숙), 남일남 역에 (조희봉), 남지영 역에 (정소영), 장상문 역에 (류담), 남이남 역에 (나인우), 봉선화 역에 (이유진)이 출연했다. 

또한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으로 알려졌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