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해시 수협몰‘ 오징어 판매 사이트는?…배송-판매 일정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강원도 감자 이어 동해시가 판매하는 오징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30일 동해시 수협몰에서 판매를 알린 오징어가 오후 1시부터 2000개 한정 오징어 10마리에 2만원으로 판매한다고 알리 가운데, 해당 서버가 다운되고 빠른 시간안에 매진이 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나 동해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촌 살리기 대책으로 감자에 이은 손질 오징어를 판매한다고 알렸다.
동해시 수협몰 사이트 
하지만 이후 1시 판매를 시작하자, 서버가 다운되며 불편을 겪었다고 알려졌다. 감자에 이어 손질 오징어까지 강원도의 농촌, 어촌 살리기 정책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배송 일정은 주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된다고 알렸으며, 향후 판매 일정은 현재 예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동해시 수협몰 공식 판매 사이트는 (https://www.donghae-mall.com/)로 알려졌으며, 현재 재고 소진으로 주문이 마감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