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길만걸어요’ 조희봉, 짱 홍지희의 아들 최윤우 몸 상태 안 좋아서 “베트남에 가야 한다”에… 양희경-정소영-류담-나인우 앞에서 “아들 수술비가 필요하다고”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조희봉이 짱 홍지희와의 아들 최윤우의 몸 상태가 안 좋아지자 양희경, 정소영, 류담, 나인우에게 베트남에 있는 아들이 수술해야한다는 사실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110회’에서는 지영(정소영)은 우연히 짱(홍지희)의 전화를 받고 꼰닙(양희경)에게 “애가 운다”라고 하며 짱에게 아이가 있음을 의심했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짱(홍지희)은 아들 쯔엉(최윤우)의 전화를 받고 짱은 일남에게 아들이 아프다면서 내가 베트남에 다녀와야 할 것 같다라고 울먹였다. 마침내 일남은 "수술비를 마련해야 한다"며 가족들 앞에서 아들이 있음을 밝혔고 일남은 지영에게 지영아, 오빠 돈 좀 꿔 줘라고 부탁했다.

일남(조희봉)은 지영(정소영)에게 "지영아, 오빠 돈 좀 꿔 줘"라고 부탁했고 지영은 "그 큰 돈을 밑도 끝도 없이 빌려달래?"라며 어이없어 했다. 그 말을 들은 꼰닙은 "일남이 니 철 좀 들라"고 하자 울컥한 일남은 가족들에게 "내 아들이 수술비가 필요하다고. 내 아들"이라며 화를 냈다. 일남(조희봉)에게 아들이 있다는 말에 꼰닙(양희경)과 지영(정소영), 상문(류담)부부, 이남(나인우)은 깜짝 놀라게 됐다.

또 천동(설정환)과 여원(최윤소)은 경찰이 잡은 교통사고 뺑소니 운전자에 대해 "실수로 브레이크를 가속페달로 밟았다. 죄송하다라고 했고 경찰은 실수이니 선처를 해 달라"는 말에 어처구니 없는 표정을 지으면서 배후에 지훈(심지호)이라는 사실이 언제 밝혀질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