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우브, 'Who' 방탄 정국 애드리브 극찬 "나를 가장 놀라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가수 라우브(Lauv)가 방탄소년단 정국의 애드리브를 칭찬했다.

라우브는 최근 중국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Netease Cloud Music(网易云音乐)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신곡 'Who'를 피쳐링했던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다.

그는 "방탄소년단과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했다. 방탄소년단의 성공 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나는 모든 사람의 성공에 비밀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방탄소년단에게는 충성도가 높은 팬이 있고, 춤실력이 뛰어나고, 패션 센스가 좋다"며 "물론 노래 기술에 대해서는 말할 것 도 없고, 매우 부지런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라우브는 가장 자신을 놀라게 했던 것으로 정국의 애드리브를 꼽았다. 그는 "'Who'의 두 번째 후렴구에 나오는 애드리브가 솔직히 나를 가장 놀라게 했다. 너무 좋다"며 정국의 'Who are you?' 파트를 직접 불렀다. 

한편 라우브는 지난 6일 새 앨범 '~how i'm feeling~'를 전 세계 동시 발매 했다. 타이틀곡인 'Who'는 방탄소년단이 피쳐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