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울 이태원 방문…왕빛나도 반한 이태원 부대찌개 맛집 '존슨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지난 27일 오후에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빛나는' 외모를 지닌 자타 공인 연기 신, 배우 왕빛나와 함께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존재해 '작은 지구촌'이라고도 불리는 서울 이태원으로 향했다.

평소 음식을 좋아한다는 왕빛나는 "자칭 '미식가'지만 지인들은 '대식가'라고 말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지인들의 말을 증명하듯 그녀는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알탕을 깨끗하게 먹은 뒤, 알찜에 밥까지 볶아 먹는 '먹고수'의 모습을 보여 식객 허영만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알찜을 맛본 식객 허영만도 "사람을 꼬시는 맛이다"라며 수저를 놓지 못했다.

왕빛나는 본인을 미식가라고 자신한 만큼 예리한 '맛 분석'도 내놓아 식사를 할 때마다 식객 허영만을 넋 놓게 했다. 
이태원 부대찌개 존슨탕 /
이태원 부대찌개 존슨탕 /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캡쳐
이태원의 명물 '존슨탕'을 맛보러 간 그녀는 존슨탕의 특별 비법인 사골을 고아 낸 육수를 맛보며 "곰탕맛이 난다"라며 정확히 육수를 알아맞혔다.

또한 왕빛나는 빛나는 외모와는 달리 털털한 매력도 대거 선보였다. 이태원 미군부대의 입맛을 책임졌던 바비큐 치킨을 먹으러 간 곳에서 치킨이 나오기도 전에 식객 허영만에게 맥주를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치킨이 나오자 평소 치킨을 즐겨 먹지 않는 식객 허영만도 참숯의 향이 은근하게 올라오는 바비큐 치킨에 홀딱 반하고 만다.

한편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