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티오오까지…7팀 사전선호도 투표 현재 1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로드 투 킹덤’이 첫 방송 날짜 확정과 함께 사전 선호도 조사 영상를 공개했다.

Mnet ‘로드 투 킹덤’은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티오오(TOO)가 출연해 경합을 벌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 날짜는 오는 4월 30일 오후 8시로 확정되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30일 오후 3시부터 지니뮤직을 통해 ‘로드 투 킹덤’의 무대 일부가 공개됐다. 시청자들은 1분을 넘지 않은 짧은 맛보기 영상을 통해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가할 수 있다.
 
'로드 투 킹덤' 포스터
'로드 투 킹덤' 포스터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7팀은 자신들의 대표곡을 재해석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영상이 공개됨에 따라 사전 선호도 투표도 실시간으로 진행 중이다. 투표 기간은 이날 15시부터 오는 4월 5일 23시 59분이다. 본인인증 된 아이디에 한해 매일 1인 1투표가 가능하다. 득표율은 소수점 첫째자리를 반올림한 수치로 모든 후보의 득표율 총 합계가 100%를 초과하거나 미달할 수 있다.

다중 아이디 보유 시에도 한 개 아이디로만 투표 가능하며 국내 접속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조사 결과는 실제 경연 점수에 반영되지 않는다.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3시 30분 기준 1위는 더보이즈로, 38% 득표율을 보이고 있다. 2위는 골든차일드 22%, 이후 펜타곤, 온앤오프, 원어스, 베리베리, 티오오가 뒤를 잇고 있다. 

한편 7팀의 무대는 4월 30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