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송가인, “‘이별의 버스정류장’ 많이 따라 불러달라…유산슬과 듀엣 감사+영광” 방구석 콘서트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무대에 올랐던 송가인이 소감을 전했다. 또한 송가인은 후배 가수 유산슬을 향한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28일 오후 MBC '놀면 뭐하니'는 방구석 콘서트에 출연한 송가인 등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인터뷰 영상에서 송가인은 "오늘 이렇게 외부에서 행사하지 못한 공연을, 큰 공연장에서. 영광있는 자리에서 하게 돼서 너무 뜻깊다. 보시는 시청자분들이 즐거우셨으면 좋겠다"며 입을 열었다.
 
 
MBC '놀면 뭐하니' 영상 캡처
MBC '놀면 뭐하니' 영상 캡처

 
 
이날 송가인은 "저랑 유산슬 씨가 했던 듀엣 무대('이별의 버스 정류장')도 즐겁게 봐주시고, 많이 따라 불러주시면 또 좋은 노래가 아닐까 싶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송가인은 후배 트로트 가수인 유산슬을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송가인은 "이렇게 어려운 노래를 연습 많이 해서 저랑 자연스럽게 듀엣을 해 주셨다. 정말 제가 감사드리고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이렇게 듀엣을 하면 좋을 것 같다. 이런 무대 많이 만들어달라. 열심히 하시고, 저도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송가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어떤 노래든 송가인이 부르면 감성을 자극하는 특별한 음색이 있어 마성에 빠져든다. 그래서 송가인의 소리를 팔색조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다. 국보는 확실히 다르다"(yang****), "송가인 가수 노래 넘 잘하네요 이별의 버스 정류장 완전 좋아요 송가인 가수 음색이 너무 고와요 응원합니다 유산슬님도 화이팅요 두분 화음 짱이어라"(그****), "송가인 노래듣고 힐링했습니다"(kjon****), "송가인 가수님, "화류춘몽" 너무나 감동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노**), "송가인 응원합니다"(J**), "오늘 놀면뭐하니...는 송가인 가수가 출연해서 더욱 풍성해진 듯 싶습니다.출연하신 모든 뮤지션들 항상 건승하세요"(Y**), "좋은 음악 멋진 무대로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코로나19가 사라지고 모두 하루 빨리 보통의 일상으로 돌아가길."(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송가인은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 참여했다. 송가인은 '화류춘몽'과 '무명배우'를 비롯해 '처녀 뱃사공', '용두산 엘레지', '홍도야 우지마라' 메들리를 선보였다.

방구석 콘서트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콘서ㅌ와 행사 등이 취소된 아티스트들과 함께 기획한 '놀면 뭐하니'의 특집이다. 유재석은 '놀면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송가인과 함께 듀엣 노래 '이별의 버스정류장'을 선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