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명훈 "다이어트 성공 14kg 감량 후 5년째 유지어터"…천명훈 아버지 누구?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천명훈이 다이어트 후 5년째 요요없이 관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천명훈은 최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같은 NRG 멤버인 노유민을 저격하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24일 노유민이 자신의 SNS를 통해 30kg 감량 후 6년째 요요없는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천명훈은 "나도 14kg이나 빼고 5년째 유지중인데 유민이만 알아주네"라는 글을 남기며 노유민에 대한 부러움을 표현했다. 
천명훈 SNS
천명훈 SNS
천명훈은 과거 체중이 83kg까지 불어나며 심각한 복부비만으로 건강까지 나빠지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것으로 알려지며 14kg을 감량한 천명훈의 다이어트 방법이 재조명 되고 있다.

실제로 천명훈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NRG 그룹 활동을 쉬게 되면서 체중이 많이 불어났고 하루 6~7시간씩 싸이클을 타며 다이어트를 했지만 5kg을 감량하고 2개월만에 요요가 와서 체중이 더 불어나고 이로 인해 자신감도 많이 잃게 되고 우울증까지 생기면서 83kg까지 체중이 불어나게 됐다는 사연을 전했다.

NRG 멤버인 노유민이 30kg을 감량하고 과거 리즈시절의 모습을 되찾은 것을 보고 자신도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한 천명훈은 노유민과 같은 다이어트 업체의 도움을 받아 83kg에서 69kg으로 14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천명훈은 5년째 요요가 없는 이유에 대해 "이전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굶거나 운동만 하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는데 이걸 평생 할 수 없다 보니 금방 요요가 올 수 밖에 없었다"며 "14kg 감량할 때는 나의 잘못된 식생활습관을 바로 잡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감량 후에도 꾸준히 그런 습관을 유지할 수 있었고 한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요요방지 관리를 가서 내 몸상태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관리 방향을 같이 다시 잡아주니까 다시 살이 찔 거라는 불안함이 전혀 없이 편하게 생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넌 탄탄한 복근이 없잖아ㅜㅜ", "명훈씨는 표가 안나는것 같은데요^^", "유민오빠가 너무 넘사로 빼서 그래영ㅋㅋㅋㅋ그래도 날쥐팬들은 다 알고있다는", "명훈오빠 프로존잘러", "명훈씨도 진짜 노력 많이 하셨는데!!!!", "오빤 제 기억속에 늘 날씬이라" 등 반응을 보였다.

천명훈은 한 방송에서 아버지에 대해 언급했다. 천명훈은 "못 믿으시겠지만, 아버지가 S대 법대 출신이다. 그래서 저도 중학교 1학년 때까지는 판검사를 꿈꿨었다"라고 밝히며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그가 과거의 꿈에 걸맞은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천명훈은 97년 남성 아이돌 그룹 NRG로 활동하며 소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Hit song', '나 어떡해', '대한건아만세' 등 NRG 다수의 히트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능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