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억원대 람보르기니 우루스, 네티즌 의견 과열…'굳이 이시국에?VS자격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전소미가 최근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 엠 소미(I AM SOMI)'에서 2억원 대에 달하는 람보르기니를 타고 등장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8일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에는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의 첫 번째 에피소드 'TEARFUL GRADUATION | 소미의 눈물의 졸업식?'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 말미에는 다음 화 예고편에서 전소미가 노란색 람보르기니 차량을을 타고 있는 모습이 짧게 공개됐다. 전소미는 운전석에 탑승해 창문을 내리고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유튜브 '아이 엠 소미'
유튜브 '아이 엠 소미'
해당 차량은 람보르기니 SUV 모델 '우르스'다. 약 2억 5600만 원부터 시작하는 고가의 차량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이 무척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현 시각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화나요' 랭킹뉴스 TOP5는 전소미의 람보르기니 차량과 관련된 기사가 줄을 지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일부 네티즌들은 "해명이 필요한 부분... 전소미씨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해 알고 있는지? 국적은 어디인지? 최근 갑자기 띄워주는 이유는 무엇인지?(enti***)", "전소미=무뇌아이시국에 욕먹고 싶어 환장했니(choa***)", "지금 이 시기에 미친거아님 무뇌인가? 전소미 니 나이에 다른아이들 알바잘려서 생계 걱정하는거 안 보이니? 방송에서 저런애는 안보였으면 좋겠다역겹다(sare***)", "국민들이 이렇게 어려워 하는 이시기에 누구는 기부하고 , 전소미는 람보르기니 사고 이게 바로 연예인들도 등급을 나눠야 한다고 본다(bbok***)" 등 부정적인 시선을 보냈다.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전소미를 응원했다. 이들은 "전소미 노력한만큼 쓰는거 멋있다.. 가볍게 flex~♥(볼**)", "능력차이를 인정못하고 시기하는 사람은 많은듯해요(rkda***)", "그냥 자격지심ㅋㅋㅋㅋㅋㅋ멋지기만 하고만(wjd***)", "앉아서 돈 버는 것도 아니고 노력해서 돈 벌어 타는데 뭔 상관인건지 정말ㅋㅋ 본인이 하는 건 제일 힘들고 남들 하는 건 다 쉬운 줄 아는 사람들 같음... 게다가 촬영이라면서요ㅋㅋ 피디만 개이득(gusd***)", "키야 부럽다 ㅠㅠ 운전하실떄는 항상 조심하세요 !!(리**)"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30일 전소미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유튜브 방송에서 전소미가 탑승했던 차량은 전소미의 차가 아니다"라며 "해당 내용은 2회 방송에서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