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규형, ‘환생 비밀’ 알게 된 드라마 전개에…네티즌 반응 나뉘는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의 이규형이 김태희 환생의 비밀을 알게됐다. 이규형이 김태희의 비밀을 알게 된 것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 조강화(이규형 분)는 차유리(김태희 분)의 비밀을 알게 됐다.

이날 이규형이 알게 된 김태희의 비밀은 그가 죽음 이후에도 자신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는 점이었다. 이규형은 김태희를 찾아가 자신이 오민정(고보결 분)과 재혼하게 된 과정을 봤냐고 물으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tvN '하이바이 마마' 화면 캡처
tvN '하이바이 마마' 화면 캡처

 

해당 내용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펑펑 울었어요. '보고있었어' 이 대사가 나올 줄은"(치****), "그래서 환생하고 유리가 강화보다 서우를 더 많이 찾았구나 싶어요. 유리 마음 너무 이해되네요. 지금 새 가정 꾸리고 잘 사는데 거기 껴서 자리 찾을 수 없겠다 싶고. 하지만 유리 행복하게 살아줬으면"(B****), "내가 유리면 조강화 이혼해도 다시 결혼 못 해.."(H****), "유리는 서우가 괜찮아지면 다시 죽고, 유리가 다시 왔던 기억은 없어지지 않을까"(하****), "유리가 제일 불쌍하다"(세****), "강화유리는 안 깨지지 않을까"(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의 캐릭터들의 서사가 붕괴됐다는 지적을 이어가고 있다.

네티즌들은 "1화 2화 다시 보면 캐릭터들이 다른 사람이 돼 있음. 강화민정이면 그들만의 스토리를 주고, 유리를 두 사람 사랑의 도움판 취급하지 말라고"(진****), "강화 캐붕(캐릭터 붕괴). 초반에는 유리에 대한 찐사랑, 후반에는 민정이에 대한 찐사랑"(밀****), "시청자들은 캐붕된 주인공들 보면서 답답하고.. 강화민정 서사를 이렇게 주입식으로 알아야 하다니"(고****), "서브에 올인해서 망했어요"(양****), "재혼이야 할 수 있는데 초중반 강화는 유리 못 잊고 수술도 못하고, 딸 생일도 못 챙기고, 현 부인과도 결혼 생활이 완만하지 못했던 모습이고 그거 못 견디고 민정이도 이혼 준비했는데 사실은 민정이랑 저렇게 사랑해서 연애했다고? 그럼 결혼 생활은 왜 그렇게 한거야?"(구***), "저렇게 좋아서 결혼했는데 그 후에는 왜 그랬던거죠?"(빙****) 등 비판적인 시선을 보냈다.

또한 '하이바이 마마'의 시청자들인 김태희, 이규형 등 중심 인물들의 연기를 칭찬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들은 "배우들이 울 때 함께 눈물난다", "이규형 연기 진짜 잘한다", "유리에게 감정 이입될 정도로 몰입이 잘 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tvN '하이바이 마마' 화면 캡처
tvN '하이바이 마마' 화면 캡처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드라마 '마음의 소리', '고백부부' 등을 집필한 권혜주 작가의 작품이다. 마지막회까지 얼마 남겨두지 않은 '하이바이 마마'는 이규형이 김태희의 비밀을 알게 되며 남아 있는 전개에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김태희의 복귀작인 '하이바이 마마'의 후속작은 내달 18일 첫 방송 예정인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다.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는 유지태 이보영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