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바마' 이규형, 김태희 귀신 정체 알고 '충격'→오열 "그동안 그걸 어떻게 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이규형이 김태희의 과거를 알고 폭풍 오열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폭풍 오열하는 조강화(이규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강화(이규형)는 가족 사진 옆에 스티커를 붙이며 "차유리"라고 말하는 조서우(서우진)를 보며 당황해했고 조서우는 조강화에게 "예쁜 이모"라고 말했다.  이에 조강화는 차유리를 만나 "서우가 네 이름을 안다. 분명 차유리라고 그랬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차유리는 "알리가 없다. 말도 안 돼"라며 믿지 않았다. 하지만 이내 귀신 시절을 떠올리며 "계속 보고 있었어"라며 오열했다.
김태희-이규형 /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쳐
김태희-이규형 /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쳐
눈물을 그친 차유리는 조강화에게 "현정언니가 내 이름 부르는 걸 들었나 보다 민정 씨 앞에서 이름 말하면 안 되는데 어떡하지라고 걱정했고 조강화는 "왜 그렇게까지 하냐. 그만해. 이제 엄마로서 서우 봐라. 언제까지 너는 서우때문에 가슴 아파야 하고 민정인 속아야 하니. 네가 목숨걸고 지킨 서우잖아. 너 서우 엄마잖아 왜 숨어"라고 말했다. 이에 차유리는 절대 안 된다며 또다시 눈물을 흘렸다.

차유리의 행동이 이상하다고 느낀 조강화는 고현정(신동미)를 찾아가 "서우 앞에서 유리 이름을 불렀냐"고 물었고 고현정은 "그럴 일 없다"고 대답했다. 이에 조강화는 "그럴 줄 알았어. 뭔가 다 이상하다. 유리가 처음에 날 보고 놀라지도 않았다. 숨어 있다가 들킨 사람처럼.. 몰라 다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이후 조강화는 차유리의 집을 찾아가 급한 일이 생겼다며 서우를 맡겼다. 서우가 집에 오자 가족들은 행복해했다. 조강화는 계근상에게 "오늘 서우 유리 집에 맡겼다. 민정이한테 그렇게 말했으니까 너도 말 잘해"라고 말했다.
이규형 눈물 /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쳐
이규형 눈물 /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쳐
퇴마사는 "차유리 친구. 몰랐나 봐. 5년간 너랑 서우 옆에 붙어 있던 귀신. 무섭게"라며 과거 차유리가 귀신이었다는 사실을 알렸다. 놀란 조강화는 곧장 차유리에게 달려가 "그동안 그걸 어떻게 봤어?"라며 폭풍 오열했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