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이정현, 꿀조합 '마불면' "마장면과 불닭볶음면 라면의 환상적인 조합…진짜 맛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마불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최근 KBS2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은 밤참 레시피로 '마불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정현 표 밤참 레시피는 마불면으로 조리법은 간단했다. 매운 볶음면 소스와 마장면 소스를 1:1로 섞는다.

이정현은 라면의 맛을 보고 "이거 맛있다! 대박"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날 방송은 ‘분식’을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졌다. 특히 ‘분식’이라는 주제에 걸맞은 첫 아빠 편셰프 심지호, 김강훈-윌벤져스(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꼬꼬마 시식단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 마불면 / KBS2 '편스토랑' 방송캡쳐
이정현 마불면 / KBS2 '편스토랑' 방송캡쳐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편셰프는 1부 이유리, 2부 이정현이 차지했다. 1부에서 이유리는 피자와 떡볶이를 접목한 메뉴를 개발했다. 반죽부터 직접 해 완성한 피자 위에 떡볶이 토핑을 얹고 맞보는 이유리. ‘유리가 또..’라는 말이 나올 만큼 유쾌하고 엉뚱한 이유리의 매력에 분당 시청률은 9.5%까지 치솟았다.

그런가 하면 2부의 시청률 요정은 이정현이었다. 이날 이정현은 늦은 시간까지 스케줄을 끝내고 돌아와 밤새도록 분식 메뉴 개발을 했다. 먼저 이정현은 한 상자 통째로 사온 오징어 손질에 돌입했다. 그렇게 오징어 손질을 마친 뒤 배가 고파진 이정현은 자신만의 라면 新조합을 공개했다.
마장면-불닭볶음면 (마불면) / KBS2
마장면-불닭볶음면 (마불면) / KBS2
이정현은 마장면과 불닭매운면을 조합한 ‘마불면’을 만들었다. 단맛과 매운맛의 조화는 단짠을 넘어설 만큼 매력적이었다. 여기에 오징어입버터구이를 더했다. 새벽 2시가 넘은 시간이었지만 이정현은 “대박이다”를 외치며 마불면과 오징어입버터구이를 폭풍흡입했다. 해당 장면은 분당 시청률이 무려 9.9%까지 치솟으며 이날 방송의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