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딸 서우가 엄마 좋아해"…환생 포기한 진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김태희가 환생을 포기한 진짜 이유는 이규형도 아닌 딸 서우 때문이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차유리(김태희 분)에게 "넌 아직도 네 자리 찾을 마음은 없는 거냐"고 묻는 미동댁(윤사봉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유리는 "서우가 제일 좋아하는 게 뭔지 알아?"라면서 "엄마"라고 말했다. 차유리는 "우리 서우가 제일 환하게 웃을 때가 언젠지 알아? 엄마보고 달려갈 때다. 우리 서우가 엄마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우리 서우 엄마 없으면 안 되는데 내가 그 자릴 어떻게 빼앗느냐"고 눈물을 흘렸다.
김태희 / tvN
김태희 /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쳐
이어 차유리는 "난 어파치 죽었잖아. 미련 없어 욕심은 아무것도 못 내려놓은 사람만 부리는 거다. 다 내려놔본 사람은 욕심도 미련도 없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미동댁은 "새끼를 위해서 대신 죽는 게 어미인데 그 앞에서 무슨 말이 먹히겠냐"며 "네 딸 옆에서 꼭 지켜. 퇴마사 또 올거다. 또 오면 우리처럼 만들 거고"라고 걱정했다.

한편 tvN '하이바이, 마마!'는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