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논산요양병원 직원 대전32번 확진자 밀접접촉자 전원 '음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훈 기자)
뉴시스 제공
[이정훈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대전32번 확진자가 일하고 있는 충남 논산사랑요양병원 밀접접촉자와 직원 108명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29일 논산시에 따르면 전날 확진판정을 받은 대전 32번 환자의 밀접접촉자 15명을 비롯해 직원 108명에 대한 검체검사 결과 전원이 음성판정을 받았다.

시는 대전 유성구로부터 확진자의 근무지를 통보받은 뒤 근무지인 병원의 입·출입을 즉시 통제하고, 병원 내와 방문장소에 대한 방역소독을 마쳤고, 밀접접촉자를 포함한 병원종사자 등 관계자에 대한 검체 검사를 진행했다.

대전32번 확진자는 유성구 상대동에 사는 50대 남성으로, 논산시 취암동에 있는 논산사랑요양병원에서 원무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이 확진자는 같은 병원서 간호조무사로 일하는 아내와 중구 유천동(1명)과 계룡시(2명)에서 거주중인 동료와 함께 카풀로 출·퇴근을 했다.

논산시 방역당국은 현재 입원 중인 노인들과 외래환자 208명에 대해서도 검체를 체취해 검사를 진행 중이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