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홈즈' 10명 대가족의 집 구하기, 서울에서 빌라 2채를 매매...이혜정 "집에 엘리베이터? 남편 선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구해줘!홈즈’가 10명의 대가족이 살 집을 구한다.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29일 ‘구해줘!홈즈’가 10명의 대가족이 살 집을 구하게 된다. 의뢰인은 아내, 그리고 매형네 식구들과 살 집을 구했고 아이를 포함해 식구가 10명이라고 설명했다. 부모님을 모시며 살아야 하기 때문에 방이 5개 이상, 초등학교가 가까운 집을 원하며 매매가 최대 9억원을 의뢰 조건으로 달았다. 이날 코디로는 별과 이혜정이 출연했다.

이혜정은 “요즘 추세가 거실은 넓고 방 개수는 적다. 그래서 10명의 식구들이 살만한 집을 구할지가 걱정이다.” 라고 말했고 노련한 김숙 팀장 또한 “전에 대가족 집을 구할 때도 방이 4개였다. 그래서 쉽지 않은 건 사실이다.” 라고 말했다. 이혜정은 집안에 엘리베이터와 텃밭을 구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지하포함 3층이다. 재료 운송을 위해 집안에 엘리베이터를 설치했다. 남편이 선물했다.”고 이야기를 했다.

덕팀은 빌라 매물로 향했다. 붐은 “은평구 구산동이다. 빌라라고 걱정을 하지 마라. 집을 2채를 구할 것이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완공 1년의 신축 빌라는 깔끔한 화이트, 그레이 톤으로 마감을 해 집이 더욱 넓어보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매립형 등과 포인트 컬러 벽등으로 마치 ‘호텔’을 연상시켰다. 안성빈 소장은 “부엌이 지금 두 개 아니냐. 아일랜드 식탁을 놓아서 메인 주방을 몰아주면 된다.”고 집을 넓게 쓰는 아이디어를 제공했고 별 또한 “미리 메뉴 이야기를 해서 분담해서 요리를 해오면 된다.”며 세 남매를 키우는 엄마 다운 노련한 솔루션을 내놓았다. 의뢰인의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집'을 찾아주는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22시 35분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