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우새’ 홍선영 웨딩드레스에 홍진영 흐뭇! 결혼 아니었다…박수홍, 홍석천 친구 게이로 주상욱 드라마 ‘터치’ 까메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이 채널A 드라마 ‘터치’에 홍석천 친구로 까메오 출연을 했으며, 홍선영·홍진영 자매가 웨딩샾에 가 화제다.

29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윤시윤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미우새’에서만 3번째로 근 1년 만에 또 이사를 준비하는 이상민에게 찾아 온 김희철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홍선영·홍진영 자매는 지난주 방송분 예고에 등장해 큰 화제를 낳았다.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이에 흐뭇한 홍진영이 “언니, 결혼 축하해”라며 너스레를 떠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후 ‘홍선영 결혼’이 실검 차트를 장악하며 ‘낚시 예고’가 아니냐는 지적이 일었고, 홍선영 측은 결혼이 아니라는 입장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와 다르게 예쁘게 차려입고 외출에 나선 홍자매는, 웨딩샵에 도착해 웨딩드레스에 눈길을 뺏겼다. 홍선영은 직접 입어보며 신부미를 내뿜었고, 연신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 과정에서 홍선영은 다이어트에 성공을 했었으나, 이석증 때문에 살이 좀 다시 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수홍이 채널A 드라마 ‘터치’에 까메오 특별출연을 하게 됐다. 배우 한상진에게 1:1 특급과외를 받으며 철저히 준비하고, 주상욱 등과 함께 홍석천 친구이자 게이인 캐릭터를 연기해 시선을 강탈했다. 해당 회차는 지난달 22일 방영한 최종회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