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샘 오취리, “K 프랜차이즈 커넬 샌더스 닮았다”에 김덕수 “그의 집에 방문 한 적 있어”…옹성우X양세형의 ‘상모 돌리기 실력’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는 샘 오취리, 다니엘 인사동에서 봤던 사물놀이 참여에 설레이는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은 일일제자 옹성우와 독일 다니엘과 샘오취리가 김덕수 사부와 함께 '사물놀이 글로벌 프로젝트'를 하게 됐다.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해 특급 외국인 게스트로 샘오취리와 다니엘이 합류를 해서 함께 사물놀이 연습을 하게 됐다. 김덕수 사부는 본 공연에 앞서 멤버들에게 공연을 선보였는데 아양한 장르가 어우러져 훨씬 신명나는 공연을 완성했다.

히든 카드 멤버로 나온 샘오취리와 다니엘은 아직은 엉성한 몸짓이었지만 멤버들과 함께 연습에 합류하게 됐다. 다니엘은 "사물놀이가 훌륭한 한국 문화라 생각한다. 한옥마을과 인사동에 봤는데, 역동적으로 춤추면서 악기를 연주하는 게 없다.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다.

또한 샘 오취리도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소통해야 하는데 사물놀이를 보면서 마음이 통하는 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샘 오취리는 "김덕수가 KFC 창시자와 닮았다"고 말했고 김덕수는 "커넬 샌더스의 집에 초대를 받아서 방문한 적도 있다"고 답했다.

또 멤버들과 옹성우, 샘 오취리, 다니엘은 최종 연습을 했고 옹성우와 양세형은 상모 돌리기를 연습하면서 유튜브에도 나가게 될 본 공연을 어떻게 하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1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