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국노래자랑’ 단체퍼포먼스X기인 달인 무대, 빅뱅의 뱅뱅뱅-치어리딩-개구리권법을 하는 기인 청년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스페셜 방송' 5탄 특집 단체퍼포먼스와 기인 달인 무대가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스페셜' 5탄에서는 MC 송해, 아나운서 임수민 진행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주에 이어 '스페셜 방송' 5탄 '단체 퍼포먼스' 편이 방송됐다.

 
KBS1‘전국노래자랑’방송캡처
KBS1‘전국노래자랑’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는 역대MC 아한필, 이상용, 최선규등 역대 MC들의 소개로 다양한 스타들이 등장했다.  1980~90년대 전국노래자랑 무대를 빛낸 이선희, 김연자, 주현미, 양수경, 정수라, 전영록, 핑클 등 초대 가수들의 과거 신선하고 풋풋했던 모습이 나왔다.

또한 1990년대 전국노래자랑을 깜짝 방문한 스타들의 모습도 만났는데 드라마 '전원일기' 배우들 최불암, 김수미등 배우들의 인터뷰와 노래실력까지 확인해 볼 수 있었고 개그맨 이용식, 최양락과 홍석천의 무대가 나와서 그 시절 추억을 보여줬다. 추억의 스타들의 무대뿐 아니라 전국노래자랑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땡과 딩동댕'의 무대를 보여줬다.

오늘은 '단체 퍼포먼스-기인 달인' 특집으로 추억의 촌스럽지만 정감이 넘치는 무대와 2020년에 가까워 올수록 세련되고 고퀄리티로 변하는 퍼포먼스를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건강한 청년이 개구리 권법과 지렁이 권법이라고 하며 특이한 장기를 보여줬고 건장한 남자가 22살 아내와 함께 나와서 춤을 추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1,700회 이상 방송을 해오며, 36년째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KBS1 에서 방송된 ‘전국노래자랑’는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