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주빈, 키 콤플렉스多→키 크는 수술 감행…"장애인이라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조주빈이 갓갓과의 대화에서 '장애인'에 대한 발언에 유독 예민하게 굴었던 이유가 밝혀졌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박사방을 운영한 조주빈의 실체에 대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주빈과 친하게 지냈다는 지인은 "이런 것까지 말해야 되나? (조주빈이) 키 크는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이어 "키가 원래 엄청 작았다. 전역하고 1년 동안 잠적했다. 이후 만났는데 키가 조금 컸더라. 자기는 장애인이라서 운동도 못하고 잘 못 뛴다고 했었다"고 증언했다.

조주빈의 군 동기는 "군 입대 전 여학생을 유린하다 들어왔다고 하더라. 노예로 부렸다고 정확히 얘기했다. 고등학생한테 몸캠을 받았다고 해서 그때는 웃어 넘겼는데 그 말을 했던 게 생각나더라"고 말했다.

범죄심리전문가 이수정 교수는 "박사를 앞장 세워가지고 범죄 수익을 나눠가진 사람들이 있을 거라고 본다. 그들 중에는 첨단기술에 능숙한 사람이 있을 수 있겠다"고 추측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측은 "팀 박사에 대한 강력한 처벌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어디에나 있는 조주빈이 괴물로 성장할 것"이라 가해자들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