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돌’ 박주호, 아내 안나와 만나 ‘함박미소’…셋째 성별은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슈돌’ 박주호가 출산 후 셋째를 공개했다. 

28일 박주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캡틴파추호’에서 “셋째를 처음 만나는 감동적인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며 아내 안나의 출산 소식과 함께 셋째 아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주호는 태국에서의 전지훈련 중 셋째를 만나러 가기 위해 스위스행 비행기에 탑승했다. 이어 스위스에 도착한 그는 아내를 보자마자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박주호 유튜브 채널 ‘캡틴파추호’
병원에 도착해 출산 소식을 기다리는 그는 긴장하는 모습이었다. “두 번의 경험이 있지만, 세 번째 아이가 너무 기대된다”며 “나은이, 건 후 때도 이런 감정을 기록했으면 좋았겠다 생각했다. 세 번째 아기 때는 기록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출산 이후 그는 행복한 심경을 전하며 “나은이 때는 ‘이게 무슨 느낌이지?’ 싶었고, 건후 때는 나은이가 건후를 앉는 모습에 눈물이 났다”며 “태어난 순간 눈물 날 뻔했다. 그리고 나은이, 건후, 셋째까지 다 받았다”라고 전했다. 

셋째 아이의 이름은 진우로 아들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슈돌 하차해서 너무 궁금했는데 유튜브 해줘서 감사합니다”, “진우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렴”, “나은이가 건후한테 잘해줬던 것처럼 건후랑 나은이가 동생에게 잘해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주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딸 나은이와 아들 건후를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셋째 아이 출산으로 인해 잠시 하차를 한 상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