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블레스유2’ PD,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출연진들 ‘어쩌나’…“상암동 사옥 폐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밥블레스유2’ PD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8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CJ ENM 소속 PD가 3월 초 휴가차 미국 뉴욕으로 갔다와 코로나 검사를 받은 후 금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다수의 매체는 알고 보니 ‘밥블레스유2’ PD였다고 밝혔다. 주로 편집실에서 근무했다고 알려졌으나 함께 촬영한 ‘밥블레스유2’ 스태프 등 검사가 이루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밥블레스유2’ 포스터
이후 박나래 측은 스포티비 뉴스에 “출연자들은 확진자와 접촉이 없었다. 개인 안전수칙을 지키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확진자는 휴가를 다녀온 이후 믹싱실, 야외 촬영, 편집실 등을 오간 것으로 확인됐으며 “25일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장시간 머물렀다”라고 밝혔다. 주요 동선은 역학조사 이후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 CJ 측은 사옥에 머무르고 있는 직원들을 모두 밖으로 나갈 것을 당부했으며 사옥을 폐쇄하고 방역 작업을 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PD가 확진 판정을 받으며 ‘밥블레스유2’에 출연 중인 장도연, 김숙, 송은이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밥블레스유’ 팀은 앞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수칙 영상을 찍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