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리, 남편-아들과 함께 '불명' 본방 사수…"엄마인줄 알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가수 알리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아이와 함께 본방 사수 중인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8일 알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일 집콕은 도건이와 함께 불명시청(맘마 먹으면서 집중하는 거 보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알리의 아들 도건이 아빠 품에 안겨 분유를 먹으며 티비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알리 인스타그램
알리 인스타그램
티비에서는 엄마인 가수 알리가 '불후의 명곡' 무대위에서 열창 중이다.

알리의 남편은 "먹다가 물끄러미 쳐다본다"라고 말했고, 알리는 "도건아 엄마인줄 알아?"라고 물었다. 이에 남편은 "도건아 누구야?"라고 또다시 아들을 향해 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울 도건왕자 쭈쭈 먹으면서 엄마보고 있네요 아고 이뻐라" "푸하하하 도건이 표정이 넘 잼잼" "아기가 행복하겠네요. 좋은시간 위해서 항상 건강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이윤지는 "어머어머 엄마보며 한사발"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알리가 출연한 KBS2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