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임영웅, 슈트+반깐머리 ‘비주얼 폭발’…“언제까지 멋질 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28일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 #흑백 영웅 #반깐영웅 #화보 우월한 비주얼이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넥타이를 만지며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이목을 끌었다. 슈트 차림의 반깐 머리를 한 화보 속의 훈훈한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이 상남자 같은 포스는 뭔디~”, “넘 멋있어요 분위기도 있고 르느아르 영화 포스터 같아요”, “진정 모델이신가요? 사람 맞으신가요? 우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다. 이후 큰 빛을 보지 못하며 다양한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아침마당’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인기투표는 물론 유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마침내 최종 1위를 기록하며 진(眞)의 자리에 올랐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많은 인기를 누리며 아이돌 차트에도 등장해 더욱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각종 화보와 광고에도 러브콜이 이어지며 앞으로 행보에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