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홈프론트’ 애들 싸움이 제이슨 스타뎀 싸움으로! ‘접속!무비월드-이영화제목이뭐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애들 싸움이 어른 싸움으로 번지고 만 이야기를 그린 영화 ‘홈프론트’를 소개해 화제다.

28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젠틀맨’, ‘인비저블맨’, 다크아워‘, ’오픈 더 도어‘, ’탈룰라‘, ’찬실이는 복도 많지‘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제이슨 스타뎀의 홈프론트: 가족을 지켜라’(원제 : 홈프론트, Homefront)라는 영화를 소개했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애들 싸움이 어른 싸움으로! 과연, 그 결말을?”이라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홈프론트’다. 

영화 ‘홈프론트’는 ‘덴버’, ‘런어웨이’, ‘더 익스프레스’ 등을 연출한 게리 플레터 감독이 연출한 2013년 작품이다. 각본을 실베스터 스탤론이 써 눈길을 끈다. 국내에는 이듬해 6월에 15세 관람가로 개봉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 ‘메가로돈’, ‘메카틱: 리쿠르트’ 등 수많은 액션 영화에 출연한 제이슨 스타뎀이 주인공으로, ‘제로빌’, ‘디재스터 아티스트’,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의 배우 제임스 프랭코가 그를 괴롭히는 악당을 연기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로 다시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위노나 라이더와 ‘할로우 인 더 랜드’의 레이첼 르페브르 또한 주연급으로 등장하며, 이자벨리 비도빅이 제이스 스타뎀의 딸 역할을 맡았다.

이외에도 크리스타 캠벨, 케이트 보스워스, 클랜시 브라운, 프랭크 그릴로, 니콜 앤드류스, 오마 벤슨 밀러, 마커스 헤스터, 척 지토, 프루이트 테일러 빈스, 린즈 에드워즈, 오웬 한, 스튜디트 그리어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스토리는 이렇다. 비밀 요원 ‘필’(제이슨 스타뎀)은 은퇴 후 어린 딸과 조용해 보이는 작은 마을로 이사했다. 딸이 학교에서 그녀를 집중적으로 괴롭히는 남자아이들을 제대로 응징하고 그 일로 필이 학교에 불려가는 과정에서, 범죄 조직의 주목을 받게 되고 가족이 위협까지 당하게 되며, 잠자는 사자를 슬슬 건드린다.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