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미나 동생 니키타, “형부 류필립 때문에 시집 못갈까봐”…'의료사고' 딛고 밝은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미나, 류필립 부부가 미나의 동생 니키타의 의료사고를 회상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 미나, 류필립이 미나의 동생 니키타와 어머니를 만났다.

과거 의료사고를 당한 니키타는 수년이 지난 지금도 얼굴에 작은 흉터가 남아있을 정도로 얼굴에 큰 화상을 입었다.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지난 2016년 4월 강남 모 병원에서 시술을 받던 중 의료사고로 왼쪽 뺨에 심재성 2도, 오른쪽 뺨에 3도 화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의료사고를 입증하기 위한 긴 법정싸움이란 정신적 스트레스와 경제적 부담감으로 공황장애, 우울증, 대인기피증 등으로 고통받다.

아픔을 이겨낸 니키타의 밝은 모습을 보고 미나는 안심하며 “얼굴 걱정한 게 결혼 못할까봐” 걱정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니키타는 “나는 형부 때문에 결혼 못할 것 같다. 형부보다 어린 사람 만나야 하는거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미나와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 어린 형부 류필립을 보며, 니키타는 “형부(류필립)에게 나이와 상관없이 형님이라고 부를 수 있는 남자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