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오눅, 코로나19 확산에 대구-경북 후원금 전달 ‘훈훈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유튜버 오눅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대구-경북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23일 오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후원 사실을 밝혔다. 

안부인사를 먼저 전한 오눅은 “코로나가 확산되기 전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후원과 며칠 전 어려움에 처한 대구/경북지역 사회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에 두 차례 후원금을 전달했다”라고 알렸다. 
오눅 인스타그램, 유튜브 캡처

그러면서 “이런 일 업로드하는 것이 쑥스러워서 고민 많이 했지만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해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라며 “나눌 수 있는 사랑을 보태준 우리 눅이꾼들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선한마음씨에 또한번 감동 다같이 힘내봅시다 새로운 월요일도 오눅과 함께 힘내봅니당!!! (hee****)”, “멋진 오눅님!!! 대단해용!!! 선한 영향력 너무 멋있어요 (혬****)”, “오눅님 진짜 넘 멋있고 본받을 분이에여 (몽*)”, “눅님, 마음이 훈훈해지는 소식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눅님 영상 보면서 묵묵히 응원하겠습니다. 너무 멋지세요! (br****)”, “진짜 세상에서 제일 맘 이쁜 오눅언니 같이 소중한 사랑을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팅**)” 등 반응을 보이며 오눅의 행보를 응원했다. 

유튜버 오눅은 구독자 31.2만명을 보유 중이며 일상 콘텐츠를 주로 업로드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