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랑마켓’, 스타의 중고물품 구매방법은?…“가격조정NO·무료배송YE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스타와 중고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유랑마켓’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중고물품 판매 방법을 공개했다.

기존 ‘유랑마켓’은 별도의 공지없이 녹화날 스타의 집근처 주민들에게 ‘당근마켓’ 앱을 통해 중고물품을 판매하는 방식이었다.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 방송 캡처
그러나 스타의 물품을 구매하고 싶다는 요청과 방법을 묻는 시청자들을 위해, 시청자를 위한 판매도 함께 게시했다.

1차적으로 당근마켓 앱을 이용해 스타의 집 주변 주민들에게 중고물품이 판매된다. 2차로 미처 판매되지 않은 물품들은 방송이 끝나고 JTBC 홈페이지-유랑마켓 시청자 구매신청 게시판을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다만 가격조정은 할 수 없으며, 거래가 성사되면 입금 확인과 함께 무료로 물품이 배송된다.

한편 디바 김완선이 다음 중고물품 판매자로 나선다. 본인이 직접 만든 예술품부터 독특한 소품들까지 예고를 통해 공개해 과연 어떤 물품이 판매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완선의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은 29일 일요일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