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日 코로나19 급증에…'동방신기→태연' 한류스타 투어도 '올스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일본 내 코로나19 사태가 급격히 악화됨에 따라 공연 개최 예정이었던 한류스타들의 공연이 잇따라 연기 또는 보류되는 상황에 처했다.

27일 트와이스(TWICE)는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5, 16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 IN JAPAN''(트와이스 월드 투어 '트와이스라이츠' 인 재팬)의 연기 소식을 전했다.
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 측은 코로나19 사태에 대해 "아직 수습 전망이 서지 않는 상황"이라고 말하며 대체 공연 일정을 조정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3월에서 4월로 미뤘던 공연이었지만, 오히려 일본 내 코로나19 상황이 더욱 안좋아 지면서 또 한 번 연기를 택했다.

동방신기(TVXQ)와 슈퍼엠(SuperM) 역시 예정됐던 도쿄돔 일정 변경을 결정했다. 같은날 슈퍼엠 측은 "아티스트, 관련된 모든 관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협의한 끝에 4월 23일 'SuperM We Are The Future Live in Japan' 도쿄돔 공연의 개최는 보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대체공연을 진행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동방신기(TVXQ)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TVXQ)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엠(SuperM)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엠(SuperM)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내달 25일부터 27일까지 도쿄돔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東方神起 LIVE TOUR ~ XV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 XV~), '東方神起 15th Anniversary Event'(동방신기 15주년 이벤트) 또한 개최가 보류됐다.

그런가 하면 소녀시대(SNSD) 태연은 일본 투어 일정 전체가 취소될 위기에 처했다. 태연은 당초 내달 24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히로시마, 오사카 등을 거쳐 6월 14일 삿포로까지 일본 전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소녀시대(SNSD) 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녀시대(SNSD) 태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지만 이 역시 "코로나19 확대의 영향을 감안해 본 투어에 대한 충분한 준비기간을 가질 수 없다"며 부득이하게 예정돼 있던 모든 공연의 개최를 일단 보류하게 됐다. 이러한 소식을 들은 팬들은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무기한 연기와 취소될 지도 모른 다는 것에 있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NHK는 27일 오후 2시 기준 일본 내 코로나19 확진자는 크루즈 탑승객을 포함해 모두 2천 117명이라고 밝혔다. 특히 일본 프로야구 선수 중에서도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하며 혼란에 빠트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