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테마 한정판 카드 출시 예정…발매에 결정적 영향 끼친 이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겨울왕국' 시리즈의 단편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를 테마로 만들어진 한정판 트럼프 카드가 등장해 덕후들의 이목을 끈다.

디즈니 정품 라이센스 캐릭터 굿즈를 제작하는 업체 제이엘은 금일부터 텀블벅에서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한정판 카드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정규 시리즈인 '겨울왕국'과 '겨울왕국 2'의 굿즈는 많았지만, 단편인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에 대한 굿즈가 거의 없다시피했던 탓에 겨울왕국 갤러리(프갤)에서 목소리를 높였다고.
텀블벅 캡처
텀블벅 캡처
텀블벅 캡처
텀블벅 캡처
이에 업체는 작품을 테마로 한 트럼프 카드를 제작, 영화 속에 등장하는 다수의 장면들을 스틸컷처럼 담아냈다.

렌티큘러 카드와 틴케이스가 한정 구성품으로 준비되었으며, 이 중 틴케이스가 포함된 구성품은 이미 선착순 마감된 상태다.

현재 진행이 가능한 후원은 렌티큘러 카드 2장과 캐릭터 카드 1덱이 담긴 스페셜세트 1번과 캐릭터카드 1덱만으로 구성된 것 뿐이다.

다만 두 구성 모두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경쟁은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4월 28일에 일괄배송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덕후라면 눈 뒤집힐 거 같은데ㄷㄷ", "틴케이스 왜 벌써 품절이야ㅠㅠ", "스타일링 완전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