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대동맛지도’ 삼치조림+덮밥 3형제(문어/매콤소고기/장어)&매생이크림국수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7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생생닥터-눈물로 알아보는 눈 건강법, 대동맛지도-전라남도고흥 삼치조림, 덮밥 3형제(문어/매콤소고기/장어)&매생이크림국수, 비법24시 전국 비법 열전-건강 밥상 특집 추어어죽/연한상&연잎한방약오리탕, 노.래.방(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 <익산여행> 등 다양한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이날 방송된 대동맛지도 코너는 전라남도 고흥편으로 꾸며졌다. 2곳의 맛집을 소개했다. 먼저 찾아간 곳은삼치조림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전라남도 고흥군에 위치한 곳으로 생방송투데이 2285회에도 소개된 적이있는 소문난 맛집이다. 

서대회무침, 꽃게탕, 매운탕, 장어구이 등의 메뉴가 있고 이날 방송에서는 삼치조림이대표메뉴로 소개됐다. 손님들은 삼치살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 양념이 감칠맛이 나서 계속 당기는 맛이다라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 30분 ~ 오후 8시(여름 : 오후 9시)이다.

이어 찾은 곳은 덮밥 3형제(문어/매콤소고기/장어) & 매생이크림국수 맛집이다. 전남 고흥군에 위치한 일식당이다. 손님들은 덮밥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양도 푸짐해서 배불리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매생이크림국수는 생소했는데 건강에 좋은 매생이와 크림이 만나 정말 고소하고 맛있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오후 4시 30분 ~ 오전 12시(자정)이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