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서지혜와 재회…"'저녁 같이 드실래요?' 특별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단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정현과 서지혜가 재회한다.

27일 MBC 측은 톱스타뉴스에 "김정현씨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방송사 측에 따르면 김정현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특별출연으로 잠시 등장해 서지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어떤 역할인지는 아직 공개된 바 없다는 전언이다.
 
배우 김정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우 김정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김정현과 서지혜는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승준과 서단 역으로 러브라인을 그렸다. 당시 해피엔딩을 맞지 못한 구단커플에 많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표했다.

이 가운데 서지혜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김정현이 특별출연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이 또 어떤 역할로 케미를 뽐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에는 서지혜를 비롯해 배우 송승헌, 이지훈, 손나은, 예지원, 박호산, 고규필 등이 출연한다. 오늘 5월 방송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