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콘' 유민상♥김하영, 실제 사귀는 사이? "결혼 계획이라도?" 현장 목격담 속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유민상의 프러포즈 현장 목격담이 폭로돼 화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핫커플 유민상과 김하영이 비밀연애 중임을 확신하는 증거가 공개된다.

이날 무대에 오른 이재성 아나운서는 유민상과 김하영이 ‘사귀는 사이가 맞다’는 빼도 박도 못할 목격담을 폭로한다. 단둘만 남은 대기실에서 유민상이 김하영을 위해 감미로운 피아노 세레나데를 선보이고 있었다는 것. 이 같은 증언에 유민상은 반박 못하며 급 당황, 녹화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김하영-유민상 / KBS2 '개그콘서트'
김하영-유민상 / KBS2 '개그콘서트'

뿐만 아니라 유민상의 진짜 속내를 엿볼 수 있는 썸의 현장도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유민상과 김하영은 여느 커플처럼 닭살 멘트를 주고받으며 핑크빛 시간을 보낸다고. 특히 유민상의 로맨틱 멘트에 김하영이 화답, 손발을 꽉 쥐게(?) 할 그녀의 ‘한 마디’는 유민상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민상은 훈훈한 라이벌의 등장으로 분노 섞인 질투를 내비친다. 본격적으로 ‘내 여자 지키기’에 나서는 가운데 김하영을 당황시킨 아찔한 상황마저 발생, 큰 웃음까지 안긴다고 해 이 날의 에피소드에 더욱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과연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은 은밀한 프러포즈의 전말은 무엇일지, 후끈 달아오른 유민상 김하영 커플의 썸이 현실이 될지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린다.

한편 유민상과 김하영이 출연 중인 KBS2 '개그콘서트'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