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지훈♥이은혜, 가족사 공개 후 누나들과 가족사진 공개…“행복합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노지훈이 누나들과 가족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5일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합시다 우리, 앞으로는 모든 일에 웃음만 가득하기를..^^사랑합니다. 사랑해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사랑합시다 #가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나들과 함께 찍은 어린 시절이 담겨 있었다. 동그란 눈망울과 누나들의 애정을 듬뿍 받는 노지훈이 시선이 끌었다. 특히 성인이 된 후 결혼까지의 모습으로 뭉클함을 자아냈다.

노지훈 인스타그램
노지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이리도 속이 깊은 지훈 님~~ 늘 응원할게요”, “예쁜 가족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앞길은 꽃만 가득하길”, “어제 감동 많이 받았어요~ 잘 생기시고.. 내면까지 깊으신 지훈 님!~정말 멋지십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노지훈은 가족사를 털어놓았다. “중학교 2학년 때 아버지가 2년 정도 암 투병을 하시다 돌아가셨다”며 “어머니는 아버지 장례식 12일 만에 돌아가셨다”고 말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친척 집을 돌아다니며 살았던 삼 남매는 생계를 위해 일찍 사회에 뛰어든 것으로 전해졌다. 노지훈은 당시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축구 선수를 꿈꿨다가 포기했다. 누나들과 서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며 우애를 자랑했다.

한편,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 이후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그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현재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결혼해 아들 이안이를 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