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블레스유2’ 강소라, 다이어트 실패 경험多…“안 해본 것 없어, 기버터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밥블레스유2’ 강소라가 다이어트 실패 경험담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올리브 채널 ‘밥블레스유2’에서는 배우 강소라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붉은 고기를 먹지 않고 채식을 하겠다고 선언한 언니의 사건이 공개됐다. 그러나 채식을 하고도 체중이 5kg가 증가해 고민이라고 덧붙였다.

올리브‘밥블레스유2’ 방송 캡처
올리브‘밥블레스유2’ 방송 캡처

이에 박나래는 재미교포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했다. “그 친구가 완전한 비건이었다”며 비건을 하겠다는 박나래에 “비건한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야. 빵 먹으면 돼지 돼”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김숙이 다이어트에 실패한 적이 있냐고 강소라에게 묻자 “꽤 있다”며 “고구마 원푸드 다이어트, 닭가슴살 실패했다. 물리니까 점점 요리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원푸드의 단점은 자꾸 보상하게 된다. 치팅데이가 자꾸 매일매일 하게 된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소라는 버터 중에 기 버터를 추천했다. 기 버터는 방탄 커피에도 들어가는 버터로, 높은 온도로 끓인 후 정제해 만든 것.

이를 다이어트 중 힘들 때 호밀빵에 발라먹으면 스트레스가 해소된다고 설명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강소라는 이날 장도연과 똥손 대결도 펼치며 털털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