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동원, 생생한 소고기 먹방 영상 속 귀여움 多…"너무 맛있어 환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생생한 소고기 갈비살 먹방 후기를 전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정동원TV'에는 "정동원 소고기 갈비살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동원은 한껏 신난 모습으로 "소고기 먹방을 해보려 한다. 소고기 갈빗살과 쌈장, 김치, 고추, 밥도 있다"며 본격 먹방에 나섰다.

소고기를 맛 본 정동원은 "너무 맛있다 환상이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유튜브 채널 '정동원TV'

고기가 맛있는지 정동원은 춤을 추는가 하면 감탄사를 내뱉으려 온몸으로 기쁨을 표출했다.

시종일관 야무지게 먹던 정동원은 "물도 다 먹었다"고 인증하며 머리 위에 컵을 들어보여 귀여움을 자아냈다.

끝으로 정동원은 "오늘 먹방은 조금 남았지만 최대한 먹어봤습니다. 오늘 먹방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먹방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라며 인사했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에서는 트롯맨들의 '정동원 육아일기'가 그려져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은 정동원에게 ‘삼촌 베스트3’을 꼽아달라고 요청했고, 정동원은 고민 끝에 김호중을 1위로 꼽으며 “고기를 사줘서 제일 좋다”고 답했다.

이어 정동원은 경연 내내 자신을 돌보고 아껴준 삼촌들을 위해 ‘색소폰 공연’을 선사해 큰 박수를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