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투4’ 김빈우, “땀으로 젖을 정도로 긴장”…극단적 다이어트 고백 후 이어지는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김빈우가 오랜만에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던 소감과 함께 응원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27일 김빈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드랑이가 흠뻑 젖을 정도로 긴장을 했다”며 오랜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녹화 중반쯤 접어들었을 때. 언니들 이야기에 빠져 들었던 것 같다. 참 많이 배우고 열정에 감동하고 마음에 울컥했던 시간이라 또 한 번 삶을 배운다”고 이야기했다.

김빈우 인스타그램
김빈우 인스타그램

또한 “엄마이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에 힘을 내지 않았나 생각하며 잠을 청하려 한다”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빈우는 “방송 후 진짜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다. 너무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도 얼른 건강해지기를”이라며 감사인사를 덧붙였다.

김빈우는 지난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1일 1식 간장종지 식사’ 다이어트를 했던 과거를 털어놓았다. 당시 수많은 시선에 스트레스를 받아 극단적인 식사방법으로 어머니를 눈물짓게 했었다는 그의 사여닝 공개된 이후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김빈우는 지금의 남편 전용진을 만나 마음과 신체 건강을 되찾은 것으로 전해진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