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은세, 조정석 아내로 출연 "감사한 경험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조정석 분) 아내로 출연한 배우 기은세가 소감을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배우 기은세가 익준(조정석 분) 의 아내 혜정으로 등장해 짧지만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혜정 (기은세 분) 은 독일에서 귀국하여 남편 익준의 병원을 찾았다. 아내를 보고 미소를 띠는 익준과는 달리혜정은 냉정한 태도로 익준을 대했고, 결국 이혼 하자며 폭탄선언을 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익준은 혜정을 잡으려 했으나 혜정은 관계를 정리하려는 듯 “내가 한 말 진지하게 꼭 들어줬으면 좋겠어” 라며 둘의 만남을 마무리 지었다.

기은세는 “이렇게 좋은 드라마에서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경험이었다. 즐겁게 촬영했고 저도 애청자로서 드라마를 지켜볼 예정이니 시청자 분들도 마지막까지 많은 사랑 주셨으면 좋겠다.” 며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편 기은세는 지난 2012년 9월 12살 연상의 미국교포 남편과 결혼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