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남의 광장' 백종원 표 대파국-파개장…송가인도 백쌤표 파개장 맛에 "와아 대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표 파개장 맛에 송가인이 감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진도 특산물 요리연구 대파로 파개장을 만들었다.

이날 백종원표 파개장 맛에 송가인을 비롯해 김희철, 김동준, 양세형이 감탄사를 연발했다.

먼저 파개장 요리사 백종원에 시식이 시작됐다. 백종원은 "캬~ 역시 이 맛이지" 표정에서부터 맛에 감탄했다.

송가인-백종원 표 파개장 감탄 / 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쳐
송가인-백종원 표 파개장 감탄 / 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쳐

김동준은 먹기 전에 진도 대파를 입속으로 가득 넣으면 만족스러워했다. 또 "와아~"라며 감탄했다.

당면을 사랑하는 양세형도 한 입 크게 먹는다. 먹자마자 "와"라는 감탄을 내뱉는다. 양세형은 단전 깊은 곳에서 끌어올린 맛있는 감탄사를 내뱉었다.

또한 요즘 한창 수련 중인 먹방 꿈나무 김희철은 "와 국물보소"라며 감탄했다.

마지막 관문 신참 송가인은 한 입 먹자마자 "와핫"이라며 세상에 이런 맛이 있다니 감탄하는 표정을 지었다. "와 대박이다 진짜"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모두가 진도 대파 대박을 예감하며 폭풍 흡입했다.

송가인은 "이거 팔아도 될 것 같다. 불 약하게 해 놓고 천천히 끓이면서 소주, 맥주 소맥과 환상의 조합일 것 같다"고 말했다.

백종원 표 파개장 /
백종원 표 파개장 / 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처

이에 김동준은 "파가 또 숙취 해소에 좋다"며 "대파에 함유된 '알리신' 성분은 간 해독에 도움을 주어 숙취 해소에 좋다"고 설명해 홍보봇 알림을 시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김동준은 "제철음식만 먹으면 평생 건강하게 살 수 있다"고 말하며 똑똑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어 김희철은 맑은 파개장을 다 먹고난 후 얼큰 파개장에 도전했다. 김희철은 '매콤 양념장'을 살살 풀어 넣은 화끈한 매운맛 얼큰이 파개장을 흡입했다.

김희철은 얼큰한 파개장을 먹으며 양세형과 함께 "역시 맛있어"라며 감탄했다.

김동준은 "얼큰 파개장은 술 안주로 저녁에 딱이다"며 "맑은 파개장은 해장용으로 딱이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송가인은 "별이 다섯개"라며 파개장 맛에 감탄했다.

한편 SBS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