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 (해투4)’ 오마이걸 효정, ‘얌얌송’ 저작권료 분기별로 4천원?…함소원은 20년간 48kg 몸매 유지로 ‘요가 DVD까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는 오마이걸 효정은 얌얌송 원작자로 저작권료를 분기별로 받고 함소윈은 20년간 48kg 몸매 유지 비결을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와 스페셜 MC 오마이걸 효정, 미미의 진행으로 '찐다이어터' 특집으로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이 출연했다.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오마이걸 효정은 차은우, SF로운, 레드벨벳 아이린 등 수많은 아이돌이 따라한 애교송 얌얌송의 원작자로 그 동안 벌어들인 저작권 수입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고 "분기별로 4천원이 들어 온다"고 밝혔다. 

효정은 평소 전현무와의 친분을 과시했고 조세호에게 "다이어트를 한 후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머리가 잘어울린다. 훈훈한 모습이 됐다"는 칭찬을 했다. 효정은 연습생 시절 막말을 들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이전 소속사 관계자가 자신에게 '아줌마 같다'는 말을 듣고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고 성공을 했다"라고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 효정은 19금 댄스도 전체관람가로 만드는 건전 섹시 댄스 개인기와 아이돌 만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연습생시절부터 갈고 닦았던 체중이 3kg 적게 나오는 꼼수를 공개했다.

또한 함소원은 20년 간 48kg 체중유지의 비결을 공개했는데 18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생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 20년간의 체중 유지가 모두 깜짝 놀라게 됐다. 함소원은 과거 뚱뚱했었다고 고백하며 식이요법과 요가를 병행하며 노력을 했고 직접 요가 동작까지 선보이게 됐다. 함소원은 "잠을 자기 전에도 어차피 샤워를 해야하니까 운동을 해서 땀을 흘리고 샤워를 한다"라고 말했다. 

또 함소원은 "12년 전 발매한 요가 DVD를 최근 재판매하고 있다"고 하면서 " 방송에서 시어머니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데 쓰인 요가 DVD가 방송에 전파되어 다시 화제가 됐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해피투게더4’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의 진행으로 웃음은 기본, 감동 풀장착 인생 스토리와 흑역사까지 만드는 마법같은 토크쇼이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해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