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장민호까지…꽃미소로 ‘미트맛’ 본방사수 독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미스터트롯의 맛’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6일 ‘미스터트롯’ TOP7 측은 공식 SNS 계정에 “찐찐찐 하트 발사. 오늘 밤10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맑게 웃고 있는 영탁, 이찬원, 장민호,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네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날리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임영웅 최고” “찬원님 잘생기고 귀여워요” “어쩜 이리 이쁜가요” “영탁이 찐이야” “꽃중년 장민호” “임영웅 완전 봄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트롯 TOP7 공식 SNS
미스터트롯 TOP7 공식 SNS

지난 25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다. 이들의 출연분은 오는 4월 2일에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은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은 물론 경연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이다. 결승전의 비하인드는 물론 참가자들의 일상 등 다양한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지난 19일 ‘미스터트롯’ 종영 후 같은 시간대에 첫 방송일 시작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 방송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