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싱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김지연, 여신 화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종목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지연 선수의 예전에 진행된 패션 화보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들에게 미녀 검객으로 더욱 잘 알려진 펜싱 김지연 선수는 이번 인천 아시안 게임의 공식 타임 키퍼 브랜드인  ‘티쏘(TISSOT)의 공식 홍보 대사로서 이번 아시안게임 뿐만 아니라, 2012년 런던 올림픽 펜싱 여자 사브로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하였다.
 
김지연 / 티쏘(TISSOT)
김지연 / 티쏘(TISSOT)
이 날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한국 대표팀은 세계 랭킹 2위인 중국 대표팀에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 이후 3대회 연속 패하며 모두 은메달 획득에 그쳤었으나, 어제 경기에서는 한층 더 안정되고 단합된 선수들의 모습과 함께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여 그 이전에 설욕을 말끔히 날려버리기에 충분한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쳐 그 동안의 노력의 땀방울이 큰 결실을 맺는 역사적인 하루였다.
 
펜싱은 득점과 시간 측정이 동시에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점수 측정이 매우 까다로운 스포츠종목으로서 스포츠에 체급을 나누지 않고 진행되는 유일한 전투 형 종목 중에 하나이다. 더불어 이와 같은 고도의 정밀함이 요구되는 펜싱 경기에서 타임키퍼를 맡게 된 티쏘(TISSOT)는 감지된 공격을 위해 플래시 등이 장착된 시간 및 득점 시스템들을 정확히 제공하고 있다. 이것과 관련하여 새로운 티쏘 PRC200 펜싱 컬렉션을 곧 선보일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김지연 선수 금메달 획득 소식 이후 벌써부터 매장으로 제품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지연 화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과연 금메달리스트는 뭔가 다르네’, ‘김지연 선수, 과연 미녀 검객답다’, ‘이렇게 색다른 모습일 줄 이야’, ‘김지연 화보, 여신이 따로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김지연 / 티쏘(TISSOT)
김지연 / 티쏘(TISSOT)
김지연 / 티쏘(TISSOT)
김지연 / 티쏘(TISSO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