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지민, 30kg 감량 다이어트 성공 후 달라진 외모…"다들 이쁘고 날씬하고 대단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 성공 후 못알아볼 정도로 달라진 외모로 근황을 전했다.

최근 홍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피투게더 녹화~ 다들 이쁘고 날씬하고 대단들 하고 응원합니데이 #해피투게더 #난 요즘 넘 진지한가봐 #예능감 없어짐ㅋㅋㅋ"이라는 글과 하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김빈우, 안선영을 비롯해 함소원까지 함께한 모습이다.

김빈우-안선영-홍지민-함소원 / 홍지민 SNS
김빈우-안선영-홍지민-함소원 / 홍지민 SNS

특히 네 사람은 다이어트와 날씬한 몸매로 팬들의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배우님 이목구비 모두가 열일하시는데요~", "와 언니가제일 눈에 확~", "지민이가 제일 이뻐~~~♡", "어떻게해야 애둘엄마가 이리 이쁠수있나요", "카메라효과인가..지민씨가 얼굴도 제~~~일 작아보이는데~~~ㅎ 카메라땜시는 아닐테고 ~~~멋지세요", "모두 예쁘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꿀팁으로 30kg을 날려버린 쪄먹는 도시락을 소개한 바 있다.

홍지민은 과거 한 방송에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배추쌈'을 강력추천했다.

홍지민은 "많은 분들이 배추를 김치로 먹지만 알 배추를 쪄서 쌈으로 먹으면 참 좋다. 양배추가 100g당 26칼로리인데, 배추가 100g당 11칼로리로, 쌈을 싸서 먹을 수 있는 채소 중에서 가장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아주 커서 양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 말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