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이경, 한남대교 자살 시도자 구조 "망설임없이 차에서 뛰어내려 옷 벗어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배우 이이경이 자살 시도를 하려는 사람을 구조한 사실이 확인됐다. 

26일 스포츠월드는 이이경이 지난 18일에서 19일로 넘어가는 새벽 한남대교 위에서 화물 수송 트럭에 몸을 던져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려는 시민을 구조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이경은 차도와 강물로 뛰어드려고 하는 만취자를 포박하듯 꽉 잡고 한참을 말린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이경은 망설임 없이 차에서 내려 몸을 떠는 만취자에게 옷을 벗어주는 등 용기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이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에게 확인결과 맞다"면서 "자신의 차 바로 앞에서 벌어진 일이라 위험해 보여서 생각 안 하고 그냥 뛰어나갔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대단한 일 하셨네요 정말 ㅠㅠ", "이렇게 또 한 사람이 한명의 생명을 구했네요", "아이고 착하다", "공인은 보듬고 모범을보여야하는것", "와 진짜 멋있다", "와 근데 운전자들 진짜 놀랐겠다", "이이경이 참으로 용기있고 대단한 사람이자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연예인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 20일 트로트가수로 깜짝 변신해 '칼퇴근' 음원을 공개하며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