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젤리나 졸리 아들 '연대생' 매덕스, 코로나19 여파로 한국 떠나 미국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안젤리나 졸리 아들 매덕스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한국을 떠나 미국에 머무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25일 미국 연예 매체 피플은 "안젤리나 졸리의 아들 매덕스가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에서 집으로 돌아온 것을 확인했다"며 "현재 엄마와 다섯 명의 남매 팍스, 자하라, 사일로, 녹스, 비비안과 함께 집에 머물고 있으며 한국어와 러시아어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안젤리나 졸리 아들 매덕스가 재학중인 연세대학교는 코로나19로 개강을 연기하고 사이버 강의로 수업을 대체 중이다. 

연합뉴스 제공

지난해 8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국제대학(UIC) 생명공학과에 입학한 매덕스는입학식부터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모습을 드러냈다. 

SBS '본격연예 한밤'에 따르면 15살때부터 영화 조연출로 참여할 정도로 능력자였던 매덕스는 안젤리나 졸리의 모교인 뉴욕대에 합격했다.

하지만 한국의 연세대를 선택한 이유로 연세대학교 홍보팀은 "그분이 공부하고 싶어 하는 분야를 저희가 영어로 수업을 진행한다.영어로 그렇게 소화할 수 있는 학교가 많지 않아서 (입학을 결정한 것으로 생각한다)" 고 전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학교가 폐쇄되면서 끼니를 거르는 아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자선 단체  '노 키드 헝그리'(No Kid Hungry)'에 1백만 달러(한화 약 12억 원)를 기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