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빈우, 남편 전용진과 변함없는 일상 속 ‘21kg 감량’ 자기관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김빈우가 ‘해피투게더4’에서 자리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그의 일상까지 눈길을 끈다.

2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 김빈우, 안선영, 홍지민, 함소원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빈우는 출산 후 21kg을 감량한 사실을 밝히며, 과거 ‘간장종지 1일 1식’이라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사연을 고백할 예정이다.

김빈우 인스타그램
김빈우 인스타그램

이후 김빈우는 남편 전용진과 결혼 당시 연애시절부터 먹는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해진다.

그의 남편 전용진은 1살 연하의 IT계열사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에는 김빈우와 남편이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기도 했다.

결혼 이후 김빈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 알콩달콩한 결혼생활, 가족과 행복한 모습 등을 공개하고 있다. 또한 김빈우는 평소에도 운동을 즐기는 등 철저한 자기관리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찐 다이어터 김빈우가 공개하는 다이어트 비법과 운동은 금일(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