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그립톡 잇는 굿즈 대란 예고…에어팟 케이스 판매 일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 그립톡에 이은 또다른 굿즈 대란이 벌어질 예정이다.

펭수 굿즈 공식 판매처인 위드샵은 최근 펭수의 에어팟 케이스 실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펭수의 얼굴을 본따 만들어진 에어팟 케이스가 담겼다. 에어팟 1,2 공용 케이스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로 나뉜 펭수 에어팟 케이스는 전체적인 디자인은 동일하고 사이즈의 차이만 있었다.

위드샵 홈페이지
위드샵 홈페이지

미끄럼 방지 코팅은 물론, 펭수의 헤드셋 김명중으로 케이스를 한 번 더 고정시켜주는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 제품은 27일 오후 1시부터 판매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에어팟이 없다ㅠㅠ", "갤럭시 버즈도 배려좀ㅠㅠ", "펭수 뚝배기 열어버리네ㅠㅠ", "케이스 때문에 에어팟 사야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사고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구독자 수 211만명을 돌파한 '자이언트 펭tv'는 시즌2 시작 전 봄방학을 가지면서 잠시 휴식기에 접어든 상태다.

오는 금요일 방송까지는 베스트 에피소드가 방영되며, 4월 2일에 시즌2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자이언트 펭tv'서는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당초 예정된 일정보다 당첨자 발표 일자를 미뤄 28일에 발표하기로 결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