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음주운전 손편지 사과 "매우 어리석었고 진심으로 뉘우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손편지 사과문을 공개했다. 

26일 환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이번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정중히 사죄의 말씀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인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나도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고 심란함을 전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근 함께 일해 온 지인으로부터 소송에 휘말려 단 하루라도 제대로 잠을 잘 수 없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었다"고 고백한 그는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너무 힘들어 하는 상황 속에 지난 20일, 평소 믿고 따르던 지인으로부터 조언을 듣는 식사자리가 있었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평소 술을 즐겨하지 않지만 예의를 갖추고자 소주 반병을 마셨다고 말한 그는 "자리는 저녁 9시경 마무리 되었고 같이 자리한 지인집에서 자고
다음날인 21일 새벽 5시경 본가로 출발을 했다"고 이야기했다. 본가로 출발한 이유에 대해서는 "저는 항상 주말마다 본가인 용인에 혼자 계시는 어머니를 찾아뵈었다. 늘 일찍 찾아뵈었기 때문에 이 날도 서둘러 가자는 마음이 컸다"고 고백했다.

환희 인스타그램
환희 인스타그램

숙취가 없다고 생각했다며 "그 당시의 행동이 매우 어리석었고 현재 진심으로 뉘우치고 있다"고 사죄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힘든 시기에 기쁨을 드리지는 못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팬 분들 뿐만 아니라 저를 지켜봐주신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공인으로서 제대로 판단하지 못한 점 깊게 반성하겠습니다"라고 재차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과문 올리시는것도 많은 용기가 필요했을거라 생각해요. 사과문 고마워요", "사과문을 환희님 개인 인스타에 가장 먼저 올리는게 맞는지라 말씀드립니다", "다치지 않으신 것 만으로도 정말 하늘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우리가수님~ 우리는 가족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1일 환희는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추천기사